본문바로가기

Support

표준프레임워크 오픈커뮤니티의 새로운 소식 및 궁금한 점을 묻고 답할 수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남기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SpringOne 2GX 2012 Conference 참석 출사표
작성자명 : 정호열 작성일 : 2012-10-15 조회 : 2077 글번호 : 5000
Spring2gx 2012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 미국 워싱턴 D.C 로 떠납니다.


정보화진흥원 사무국에서 저에게 기회를 주신 만큼 누가 되지 않도록 여러분들께 생생한 느낌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2 년 부터는 Spring 핵심 개발자였던 로드존슨은 없다고 합니다. tobby 님과 백기선님과 얘기를 해 보니 로드존슨은

탈퇴했다고 하더군요. 전해 듣기로는 이제부터는 개발이 아닌 음악 활동에 열중한다고 합니다.


작년에는 자전거 타다가 다쳐서 참석을 못하더니 올해는 탈퇴해서 못 본다고 하니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올해도 100여개의 세션이 있는데 이것저것 주제 없이 듣고 다니면 남는게 없을 것 같아 주제를 한정해서 집중적으로 들을

생각입니다.


이제 Spring 최신 소스빌드를 maven 으로 하지 않고 gradle 로 하고 있습니다. 물론 maven 으로 지원이 되긴 하지만 gradle 이라는 것이 나왔는데 이부분에 대한 세션을 들을 생각입니다.


흠. 그리고 spring3.2 에 새롭게 추가된 내역들, Effective Design Patterns, Hadoop 에 관한 내용들 정도가 제가 중점적으로 경청하고 자하는 주제들입니다.


다시 한번 세미나 참여의 기회를 주신 사무국 여러분들과 커미터 분들 에반젤 리스트 분들 그리고 저의 프로젝트에 관심을

많이 가져주신 개발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witter facebook

댓글 불러오는 중